스크린배드민턴 스매싱존

스크린배드민턴 스매싱존

회원정보입력
출시(예정) 플랫폼 AR/VR
출시(예정) 장르 시뮬레이션, 스포츠
개발단계

100%

상용화
상용화
콘텐츠소개 스매싱존은 체험보다 게임의 재미와 운동효과를 통한 반복적 이용에 초점을 두었습니다. 게임 속 캐릭터와의 대전, 배드민턴 기술 연습, 단순하지만 순발력과 정확도를 요하는 미니게임을 바탕으로 배드민턴이 주는 재미를 극대화합니다.
최초의 양방향 스크린 스포츠, 플레이어와 캐릭터의 거리감을 좁힌 모두의 가상현실 스포츠 게임입니다. 체감하는 운동효과와 스포츠 게임의 박진감을 선사하며, 플레이어가 원하는 목적에 따라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랠리모드 - 캐릭터 AI와 11점 승부를 내는 정식경기. 난이도, 상대 캐릭터 선택을 통한 플레이어 중심의 경기
2. 미니게임모드 - 점수를 통해 랭킹과 플레이어간 경쟁이 가능한 3가지의 - 미니게임(풍선팡/유리깨기/과녁격파)
3. 레슨모드 - 배드민턴의 다양한 기술을 직접 구현하면서 연습. 기초연습부터 배드민턴 스킬까지 코치 캐릭터의 설명과 영상으로 반복숙달

기업정보

주식회사 티엘인더스트리TL-INDUSTRY CO.,LTD.

개발사 브로슈어 다운로드

주소 대전시 유성구 대덕대로512번길 20,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 CT센터 202호

홈페이지 www.tl-industry.co.kr

(주)티엘인더스트리는 국민생활체육의 증진과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여가의 확산을 목표로 기존에 없었던 시장을 개척해나가며, 스포츠 시장의 미래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고자 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가맹본부가 가지고 있는 배드민턴 장비 제조 기술을 바탕으로 같은 듯 전혀다른 가상현실 시장에 문을 두드렸고, 모두가 불가능하다고 말했던 스크린 배드민턴 스매싱존을 만들었습니다.
스매싱존은 체험보다 게임의 재미와 운동효과를 통한 반복적 이용에 초점을 두었습니다. 게임 속 캐릭터와 대전, 배드민턴 기술 연습, 단순하지만 순발력과 정확도를 요하는 미니게임을 바탕으로 배드민턴이 주는 재미를 극대화합니다.
회원정보입력
대표자명 김창식
대표번호 070-5129-5219

이 기업의 다른 콘텐츠

검색된 콘텐츠가 없습니다.